금천구 공동체 공간

대관 공간/일자 선택
대관 공간 선택
대관 일자 아래 캘린더에서 원하시는 대관 신청 일자를 선택하세요.
대관 일자 선택
  • 대관불가
  • 대관가능
  • 휴관일
  • 선택일자

! 대관신청 안내

  • 대관을 원하시는 공간 선택 후 날짜, 시간,인원 등을 선택하세요.
  • 이용 시간 선택 시 예약 가능한 시간만 노출됩니다. (최대 4시간 이용 가능)
  •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 주세요.
  • 대관 신청 확정은 담당자 확인 후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.
이용 시간
시 ~

수~일 09:00~18:00 이용 가능
※ 최대 4시간 까지 이용 가능

이용 인원

6~20명

!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

  • 이용 가능 시간 : 수~일 09:00~18:00
    • ※ (휴관)월,화, (대체)공휴일
    • ※ 1회 이용 시간 : 최대 4시간(행사 준비 및 마무리 시간 포함)
  • 이용 횟수 : 주 2회 이내, 연간 총 15회 이내 이용 원칙
  • 신청 기한 : 대관일 기준 1개월 전부터 3일 전까지
  • 이용료 :1시간당 2만원 초과 시간 1시간당 1만원
  • 신청 및 승인 :
    • 대관 신청 > 대관 신청 완료 확인 > 심사 후 입금 안내 문자 발송 > 입금 확인 후
                확정 안내 문자 발송 > 대관 이용
    • ※ 홈페이지 [대관신청확인]을 통해 본인 예약 상황 확인 가능
  • 예약 변경 및 취소 :
    대관일 기준 3일 전까지
    • ※ 무단 취소 시 향후 이용 제한

! 대관 공간 준수사항

  • 정치, 종교, 상업적 행위 목적의 대관 불가
  • 유선 인터넷 연결 불가(Wi-Fi 이용 가능)
  •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대관자가 직접 분리배출
  • 음식물 쓰레기 발생 시 대관자가 분리배출 봉투를 구비하여 직접 배출
  • 뒷정리 필수, 테이블 등 기자재 원상 복구
  • 물품 보관 불가, 분실 시 책임지지 않음
  • 시설 및 기자재 파손·고장·분실 시 그 손해를 변상해야 함
  • 주차 지원되지 않음
  • 대관자 본의의 부주의나 과실 등으로 상해를 입었을 경우, 이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에게 있음

! 대관 취소 시 유의사항

  • 대관 취소에 따른 환불은 일주일 이상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
    아래 규정에 따라 환불 금액이 책정됩니다.
    • - 사용일로부터 최소 3일 이전 취소한 경우 : 100% 환불
    • - 사용일로부터 2일 전 취소한 경우 : 90% 환불
    • - 사용일로부터 1일 전 취소한 경우 : 80% 환불
    • - 사용 당일 취소한 경우 : 환불 불가
  • 대관 승인 후에는 대관 일시 변경이 불가합니다.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
    대관 건 취소 후 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